Close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 고객서비스 헌장 세부 이행기준 ***고객의소리 2689 2693번과 비교!

작성자
lovehouse3339
작성일
2013-01-16 09:18:16
조회
2132
IP
121.169.***.222
추천
1
고객서비스 헌장 세부 이행기준
============================

□ 서비스 이행 공통기준

 [고객서비스 행동원칙]
 ㅇ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하겠습니다.
 ㅇ 복장과 용모를 단정히 하겠습니다.
 ㅇ 바른말, 고운말을 사용하며 친절하고 공손하게 대하겠습니다.
 ㅇ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 정확,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ㅇ 고객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실명근무제]
 ㅇ 모든 직원은 신분증 또는 명찰을 패용하고 근무하겠습니다
     ----------------------------------------------------.
 ㅇ 전화 통화 또는 서면 회신시 담당직원의 소속 부서와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
 ㅇ 고객이 잘 보실 수 있도록 사무실 또는 사업장의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에 
    근무자 명패 또는 좌석배치도를 부착하겠습니다.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 방문하시는 경우
 ㅇ 고객을 맞이할 때는 먼저 자신의 이름과 담당업무를 밝히고 친절한 자세와 
    존중하는 마음으로 다른 업무에 우선하여 고객의 업무를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ㅇ 찾으시는 담당 직원이 없을 경우에는 옆 직원이 처리해드리고, 대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용건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1시간 이내로 
    고객께 전화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경정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2689번과 2693번 질의에대한 비실명으로 답변한  내용을
       =========================================================================== 
      위 고객서비스 헌장 세부 이행기준과 비교해 보시고 왜 이렇게 않되는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
      =======================================================================================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