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큰 이변은 없을 수요일 경정입니다.</P>
<P>초반의 1,2,3경주의 예상을 올립니다. </P>
<P>이 후의 경주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불편하시더라도 네이버 카페 'leegun 경륜, 경정'으로</P>
<P>방문하셔서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P>
<P> </P>
<P>제【 1 】경주 일반경주 3주회( 1,800m ) 발주시간 11:45<BR>1 백 B2 02-004 김도형 35 59 F0L0 3.13 1.93 02.3 09.3 27.9 9,X 48 6.81 53.1 37 4.45 19.4 0.39 <BR>2 흑 A1 02-002 김기한 31 49 F0L0 7.80 7.33 18.9 56.7 68.9 XX,X 32 6.43 40.0 22 5.90 38.7 0.24 <BR>3 적 B2 02-027 윤영일 30 57 F0L0 4.54 4.15 08.2 14.3 30.6 XX,X 64 5.59 31.0 69 5.39 28.6 0.31 <BR>4 청 B1 01-032 윤희석 29 61 F0L0 5.83 5.42 11.8 32.9 53.9 12,X 43 5.03 25.8 52 5.12 19.2 0.30 <BR>5 황 B2 03-005 박설희 22 60 F0L0 3.94 3.85 12.8 23.4 44.7 XX,X 71 4.13 17.4 21 5.80 36.7 0.29 <BR>6 녹 A2 01-046 최성호 36 57 F0L0 6.53 6.42 25.0 39.5 53.9 11,X 23 7.29 57.1 9 5.81 43.8 0.32 </P>
<P> 2김기한이 기량과 스타트에서 우위를 보이며 축으로 나서겠고, 외곽이지만 6최성호가 기력을 앞세워 경합을 벌일 편성입니다. 여기에 4윤희석이 찌르기로 틈새를 노릴 삼파전양상의 경주로 평가됩니다. <BR> 2김기한을 축으로 6최성호, 4윤희석의 순으로 최저배당이 형성되겠으나, 다소 조심스럽게 접근을 해야 할 부분은 2김기한의 32번 모터의 기력이 지난 주에 진석현이 탑재하고 보여준 바에 의하면 그다지 믿음이 가지 않아 보인다는 점입니다. 물론, 2김기한의 기량과 스타트력으로 극복해 낼 가능성도 높겠지만, 6최성호의 컨디션과 스타트감이 최근 상승세에 있다는 점과 4윤희석의 43번 모터도 지난 주에 이택근이 좋은 모습으로 두 차례 입상에 성공하며 기력의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또 다른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BR> 2김기한의 기력을 현장에서 꼼꼼히 점검해보고 축으로 인정할 것인가를 결정해야 할 경주로, 현재로서는 배당은 없겠지만 세 선수의 삼복승 주권이 안전한 선택으로 판단됩니다. 빠지지 않을 복승식 축으로는 상승세에 기력이 앞서있는 6최성호로 판단하는 것이 정석이겠고, 배당이 없을 경주로 주력과 방어를 잘 선정해야겠는데 스타트에서 우위에 있는 2김기한을 현재로서는 인정하고 가겠습니다. </P>
<P> (쌍복승 6-2와 삼복승 2-4-6 주력, 쌍복승 6-4 방어)</P>
<P> </P>
<P>제【 2 】경주 일반경주 3주회( 1,800m ) 발주시간 12:10 <3기 2명 출전><BR>1 백 A2 01-048 황만주 33 60 F0L0 6.50 5.94 19.0 33.3 49.2 14,X 60 5.35 29.0 56 6.10 47.6 0.36 <BR>2 흑 A1 01-029 오세준 29 58 F0L0 6.70 6.28 24.2 45.3 63.2 XX,X 66 6.16 35.5 64 6.05 50.0 0.24 <BR>3 적 B2 03-001 김은숙 30 54 F0L0 4.80 4.07 08.0 30.0 42.0 11,X 84 3.85 07.7 24 5.07 36.7 0.37 <BR>4 청 B2 01-015 김유경 31 56 F0L0 2.19 1.69 05.0 05.0 15.0 XX,X 20 4.55 17.2 15 5.09 21.2 0.37 <BR>5 황 B1 01-012 김세중 28 57 F0L0 8.45 7.93 44.6 63.1 76.9 12,X 61 6.97 53.3 42 5.03 25.0 0.22 <BR>6 녹 B1 03-015 이지수 24 55 F1L0 5.75 4.66 19.0 54.8 73.8 XX,X 46 4.56 25.9 75 5.50 31.3 0.31 </P>
<P> 지난 주 '율원배특별경주'의 우승 모터 61번을 5김세중이 탑재하고 축으로 나서는 경주입니다. 여기에 기량과 기력을 앞세워 항상 찝찝?한 2오세준이 후착 1순위로 나서며 최저배당을 형성할 편성으로, 개인적으로는 최저배당 주권은 포기하는 경주입니다. 배당이 어느 정도 형성될런지는 모르겠으나, 나름대로의 경험에 의하면 오세준과 같은 부류?의 선수들이 최저배당을 형성하는 경주는 항시 불안요소가 많다는 것이 이유입니다. <BR> 거기에다 2오세준이 탑재한 66번 모터는 지난 37회차에서 김기한이 탑재하고 엔진정지로 실격당하고 처음 출정하는 상태라, 현장에서의 기력 점검도 필요한 상황이므로 현재의 예상은 무의미하다고 하겠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2오세준의 66번 모터의 기력이 이상이 없어보이더라도, 쌍복승 최저배당에 주력하기보다는 삼복승식으로 접근하는 것이 정석이겠습니다. <BR> 이 경우에는 1황만주와 6이지수가 유력하겠으며, 개인적으로 상당한 관심을 두고 있는 60번 모터를 탑재한 1황만주의 우위를 인정하고 싶습니다. 물론, 2오세준이 현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할 시에는 1황만주를 후착으로 두는 쌍복승식 주권에도 관심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BR> (삼복승 1-2-5 주력, 쌍승 5-1 노림, 삼복승 1-5-6 배당 좋을시 소액 노림)</P>
<P> </P>
<P>제【 3 】경주 일반경주 3주회( 1,800m ) 발주시간 12:35<BR>1 백 B1 01-022 박민수 33 57 F0L0 4.47 3.83 06.7 15.0 35.0 10,X 30 5.03 24.1 13 4.85 34.6 0.38 <BR>2 흑 A1 01-038 이회종 40 58 F0L0 6.13 5.96 17.5 33.8 63.8 XX,X 57 7.86 67.9 4 5.94 32.3 0.35 <BR>3 적 B1 02-022 사재준 30 58 F0L0 6.41 6.24 18.5 39.5 64.2 12,X 5 5.77 38.7 54 5.79 36.4 0.28 <BR>4 청 B2 03-007 박영숙 24 54 F0L0 2.87 2.80 15.6 28.9 40.0 XX,X 36 3.44 03.7 34 5.41 37.0 0.34 <BR>5 황 A1 01-008 김국흠 33 58 F0L0 6.23 6.09 26.7 44.2 57.0 10,X 79 7.03 53.1 58 6.09 40.6 0.32 <BR>6 녹 A1 01-002 강창효 31 59 F0L0 4.89 4.76 17.1 36.8 52.6 13,X 17 4.47 30.0 11 4.21 18.2 0.30 </P>
<P> </P>
<P> 강성 모터를 배정받은 2이회종과 5김국흠의 경합에, 스타트력에서 우위에 있는 3사재준이 도전하는 3파전 양상의 경주입니다. 하지만, 우선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베팅의 강도를 높이며 주력할 경주는 아닌 경주로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BR> 일단, 축으로 나서는 2이회종은 항시 스타트에 기복이 심한 선수이고, 5김국흠의 79번 모터도 그간 보여준 기력에 비해 지난 주에 김현한이 탑재하고 보여준 기력은 다소의 저하된 느낌이 든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여기에 3사재준의 5번 모터도 지난 주에 윤희석이 탑재하고 두 차례 입상에는 성공하였으나, 기력을 앞 세운 입상이 아니라 편성 운과 1턴 전개에서의<BR>다소의 어부지리성 입상이었다는 부분이 불안한 상황입니다.<BR> 물론, 세 선수의 기량이 여타 선수들과 비교해 볼 때 앞서 있는 상황이고, 다소 불안하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기력에서도 우위에 있는지라 세 선수 안에서 형성될 저배당이 유력해 보이는 편성이기는 합니다. 주력을 잘 선정해야할 경주로 현장에서의 판단이 중요하겠으며, 지난 주에 김창규가 탑재하고 1코스에서 좋은 모습 보여준 30번 모터의 1박민수는 삼복승식으로 관심을 가져 볼만한 가치가 있으므로 관심 가져보시기 바랍니다.</P>
<P> (복승 3-5 주력, 쌍승 3-5와 5-2 방어, 삼복승 1-3-5와 1-2-5 소액 노림) </P>
<P> </P>
<P>건승하시는 하루가 되시기를 바라며, 남은 3주를 잘 마무리 하시기를 바랍니다.</P>
<P> </P>
<P> leegun 2004 11 30<B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