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P>경마,경륜도 맞추기 어려운 것은 사실이지만 도대체 경정은 답이 없다.</P> <P>보통은 모터기력,소개항주,선수기량,코스 등을 감안하여 베팅하지만 아무 의미가 없다.</P> <P>한마디로 먼저 튀어나가는 넘이 대가린데....</P> <P> </P> <P>예전엔 수요일 경주를 잘 관찰하여 목요경주에 승부해서 재미 본 적이 있는데 지금은 그것도</P> <P>아닌 것 같다. 수요일 펄펄 날라다니던 넘이 다음날은 전혀 승부의지가 없고 반대로 바닥치던 넘은 목요일은 입상하면서 터트리고....</P> <P> </P> <P>그리고 경정은 조건이 비슷하다면 인코스가 절대 유리한데 이상하게도 1-2번이 댓길 팔리면절대 들어오질 않는다. 반대로 배당이 나오는 1-2번 조합은 심심치 않게 들어온다.</P> <P>또한 소개항주가 아직까진 베팅의 바로미터라 할 수 있는데 소개항주가 좋아 팔아주면 안가고 좋은데도 무시하면 들이댄다. 반대로 축으로 팔리는 넘이 소개항주가 나빠도 팔리면 여지없이 빠지고 의심하면 그냥 들어온다.</P> <P> </P> <P>경주결과는 절대 우리가 예상한대로 들어오질 않으니 객관적 데이터에 의존하는 베팅방법으론 경정에서 이길 수 없다. 결국 어느 누구도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것이 바로 개구라 경정이다.</P>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탈퇴회원 2005.03.10 10:35 | IP : .. | 신고
경본은너무박해여힌트가너무없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