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경정팬 여려분 한주일 동안 안녕 하셨습니까? 제43회차는 그랑프리 대상경주가 열리는 주간이라 선수들의 승부의지가 남드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철저하게 중배당 이상을 공략하는 것이 유리해 보이고 또한 저배당 이라도 배당이 높게 형성될 것이라 베팅의 가치가 있는 수요일 경주가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중 가장 자신있게 붙어볼 김준엽의 승부경주는... 제2경주: 인기선수는 많지만 김준엽의 눈에 딱 걸린 베팅의 축으로 노릴 복병의 선전을 기대하고 싶은 레이스라 하겠고 자신있게 베팅강도를 올려보겠습니다...첫 번째 승부를 중배당 한방으로... 제5경주: 역시 혼전성 경주로 짜여져 있지만 꼭 승부 할 타임으로 판단되는 복병이 무조건 왔다고 볼 정도로 최상의 컨디션과 절호의 편성까지 더해졌기에 마음놓고 승부 할 베팅찬스가 되겠습니다... 두 번째 승부도 역시 중배당 한방으로 여려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제7경주: 기량 강자들이 대거 출전했기에 복병의 선전을 무시 할 수 있는 함정이 도사리고 있는 편성이라 하겠습니다...하지만 가장 자신있게 승부 할 복병은 그냥 왔다고 볼 정도로 정말로 좋기에 베팅강도를 올려볼 오늘의 메인 승부경주가 되겠습니다... 세 번째 승부를 중배당으로 추천 드리겠고 베팅강도 역시 이빠이 조져볼 베팅찬스가 되겠습니다... 제9경주: 편성의 조건이 너무나 유리한 베팅의 축이 있는 레이스라 하겠습니다..이러한 찬스를 절대로 놓치지 않는 녀석을 강력한 노림수 축으로 놓고 중배당으로 승부를 하겠고 한구녁만 받쳐갈 레이스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관심경주는 제 14경주 오늘의 두 번째 예선전으로 누구나 우승을 할 수 있는 기량 강자들이 대거 출전했기에 난타전이 불가피한 레이스라 하겠습니다... 그만큼 종이한장 차이의 실력차이로 입상 여부가 갈릴 것으로 보이고 전개의 변수 또한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김준엽이가 자신있게 추천드릴 베팅의 축은 3번 이승일 선수가 되겠습니다... 최근 경주에서 스타트를 주도하지 못하고 따라가는 스타트를 하다보니 예전의 강력한 카리스마적인 성적을 올리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이번 만큼은 스타트를 주도하며 휘감기 승부수를 강력하게 던질 것으로 예상되는 노림수 축이 되겠습니다... 모터의 기력을 본다면 가장 앞서 있다라는 판단이고 화요일 지정훈련시 스타트에 대한 컨디션을 끌어올리는데 주력했던 만큼 선전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베팅의 축이 되겠습니다... 후착은 어느 선수한명이라도 무시 할 수 없지만 3번 이승일 선수가 휘감기 승부를 한다고 봤을때 전개상 불리한 선수는 1번 사재준과 2번 서화모가 될 것으로 예상되기에 일단은 뒤로 돌리겠고 플라잉으로 인해 오랜만에 출전하고 있는 4번 김종민 역시 아무리 기량 강자라 할지라도 스타트를 주도하지 못할 가능성 높기에 받치기로 돌린다면 중배당의 한방을 기대 할 수 있는 레이스라 하겠습니다... 후착으로 강하게 노려 볼 선수는 휘찌르기 일가견 있고 기력 또한 상급에 속하는 5번 정민수와 6번 권명호가 되겠습니다... 3번 이승일 선수가 휘감기 승부를 했을경우 안쪽은 여지없이 무너질 정도로 강력하기 때문에 인 공간이 열릴 가능성 높다 하겠고 이러한 빈틈을 철저하게 찔러갈 5번 정민수와 6번 권명호의 선전을 기대하는 레이스가 되겠습니다... 베팅의 요령은 3번 이승일 선수의 휘감기 선전을 기대하며... 추천: 3-5,6 두방주력 3-1,4배당에 따라 현장에서 결정 이상으로 오늘 하루도 좋은 결과 얻으시길 기원하겠고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두꺼운 옷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경정레이스 김준엽 올림)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