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최근의 경주흐름이 저배당과 어이없는 중고배당이 어울려서 배팅하는 우리들을 흔들리게하는 경주가 많았던게 사실이다. 이것밖에없다하면 여지없이 빠지는 경주가 많아 개미들은 재미를 볼수있고 게임좀하는 사람들은 물먹는 상황이 많았다. 사고점관리를할랴 착순점올릴랴 정신이 없는 4주라고 볼수있지만 초반부터 신경을 안쓰고 막바지에 와서 승부수를 두는 선수들을 눈여겨보는 경정으로 바뀌는 3-4주라고 볼수있다. 그러한 맹점을 완전히 버리고 그놈이그놈이다라는 관점을 가지고 배팅에 초점을 맟추다보면 좀더나은결과가 나올수있다. 동일한 파워력을 보인다면 주선보류대상자가 승부의지가 보여 거기에 힘을좀더주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입상경험이 없는 상태라 줘도 못먹는 경우가 많아 배팅자들이 실패하는 경우가 적중보다 많은게 등급조정시기인 바로 이맘때인것같다. 기량과 모터의 기력을 맞추어 초반경주를 단방으로 추천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고 참고가 되었으면하는 바램으로 올려본다. 1경주에서 9경주까지는 처음경주고 10경주이후에는 두번타는 선수들이 나와 앞경주를 참고하고 배팅을해야할 것이다. 굳이 부연설명이 없어 믿음이 없어보이지만 아직도 독수리라 자판두드리는 시간에 좀더연구하고 주권만 올리는점을 이해해주리라 믿는다. 1경주 2-6 2경주 3-5 3경주 6번복승축으로 1.5번 4경주 5-1 5경주 2-4 6경주 1-6 7경주 2-3 8경주 5-3 9경주 3-6 이후경주는 현장에서 시간이 된다면 매경주 올려볼생각이다. 어드렇게든지 이기는자가 승리자다. 진정 이글을 보는자들이 경정의 고수다. 금일도 많이많이 이기는 하루가 되길바라며..... .....나 기태 (6454)....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