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날이 너무 덥습니다.완전 여름입니다. 더위 조심하시구요...지난주 목요일 부진 만회를 위해 이번주 역시 열심이 달리겠습니다. 이번 회차 주목 해야 할 특별한 경주 포인트는 없습니다. 다만 주선보류위기의 선수들의 승부의지 파악은 필수고요 경주 당일 지정연습시의 기상조건과 실전경주시의 기상조건은 항상 안고 가야 하는 부분이기에 그 점만 잘 참고를 해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 6 경주◀◀◀◀ 1.이종인 2.임인섭 3.김민천 4.여현창 5.손동민 6.최재원 1.이종인선수의 모터는 중상급기력의 모터로 직선과 선회 모두 좋은 모터입니다. 다만 1.이종인선수가 1코스 경주시 단 한차례도 해당 경주에서 스타트를 주도 하지 못하고 있고 발순률 부분에서도 항상 1코스 꼴찌라는 것입니다.즉 1코스 스타트가 상당이 느리다라는 것입니다. 1코스 스타트가 않좋은 선수가 모터가 좋다고 갑자기 스타트를 빵빵 때리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스타트시 항상 각 선수마다 정시 정점이 있기때문에 스타트를 끌려 나온다면 모를까 정확하고 빠른 스타트를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판단됨니다.하지만 모터의 기력이 좋고 선수가 스타트 보다는 선회력이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입상권 도전은 충분이 가능한 상황이라 판단됨니다. 2.임인섭선수의 모터 역시 직선 탄력과 선회힘이 상당이 좋게 나오고 있는 중급 이상의 모터기력입니다. 화요일 연습시에도 같은 조에서 연습을 하였는데 이종인이 먼저 턴을 돌고 임인섭이 본인의 주특기인 찌르기로 응수를 하였는데 1턴을 돌고 2턴마크 가까이에 가서는 임인섭의 모터가 이종인의 모터를 잡았습니다. 상당이 좋은 호성능의 모터를 만났고 임인섭 역시 실전 스타트가 느린 선수로 인찌르기의 전법으로 입상권 도전하리라 판단됨니다. 3.김민천선수의 모터는 중급에서 조금 부족하다라는 느낌이 듬니다 직선과 선회 모두 눈에 들어오는 모습은 없고 밋밋한 기력이고 화요일 센터에서 한번 휘감기 연습을 하였는데 외곽으로 많이 밀리는 모습으로 선회힘 역시 좋은 모습은 아니라고 판단되고 이선수 역시 스타트 기복이 있고 빠른 스타트를 가진 선수가 아니라 모터가 별로 라면 찌르기 전법을 잘 활용하는 선수인데 안쪽으로 강한 모터들이 있기에 이 경주에서의 입상권 진입은 어렵다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4.여현창선수는 올 시즌 늦게 나와 연속으로 경주에 출전을 하고 있고 지난주 3코스에 나왔을때도 제가 승부경주로 들어갔었습니다.매 회차 출전할때 마다 공통점은 모두 중상급 이상의 기력을 가진 모터들을 배정받아 모터배정운이 상당이 좋다라는 것입니다. 여태 받아 왔던 모터들이 모두 비슷한 기력으로 중상급의 기력인데 스타트감 만큼은 확실하게 잡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4코스의 여현창은 앞선인 150스타트를 하는 습성이 있는데 이선수는 뒤에서 때리는 200스타트보다는 앞에서 때리는 150스타트가 더 정확하게 잘나오고 있다라는 것입니다 3.김민천이 모터 열세이고 안쪽의 1.이종인 2.임인섭이 스타트가 느린 단점이 있기에 이번경주 실전경주 감각 올라온 빠른 스타트 한방으로 휘감기 승부가 가능한 만큼 또 승부선수로 들어가겠습니다 5.손동민선수의 모터역시 상당이 좋은 강성 모터입니다 이선수 역시 실전스타트는 좋은 선수인데 아직 경주경험이 부족하고 선회는 그리 좋은 선수가 아니라 스타트가 안먹힌다면 모터만 좋을뿐이지 머리로 가지 않는 다면 힘든 경주로보입니다 6.최재원 선수의 모터는 스타트만 되면 어떻게 해볼만한 모터인데 이 50호기 모터가 올초 이종우 선수가 스타트로 짭짤하게 재미를 봤었는데 그 이후로 좋은 기력은 없었습니다 얼마전 이흥우 선수가 두번의 전복이후 50호기로 바뀌었었는데 마지막 경주 외곽에서 0.03초로 휘감기로 고배당을 선사하였었고 지난주 선회력 강자인 권명호 선수가 진짜 본인의 선회력으로 아주 힘겹게 1승만을 챙긴 모터입니다 거기에다 최재원 선수는 사고점이 상당이 높아 지나친 경합은 피할 가능성이 높고 착순권 유지를 하며 사고점을 줄이려하는데 주안점을 둘 것으로 안쪽으로 강성 모터들이 많아 입상권은 보지 않겠습니다. 이번경주는 연속해서 좋은 모터에 완전 적응된 4.여현창의 스타트 한방을 믿고 승부수를 던지겠습니다 어차피 4.여현창이 휘감기 승부를 해도 외곽쪽의 선수들은 입상권 진입이 힘들다 판단되고 인쪽의 선수들이 유리한 상황으로 선회력이야 1.이종인이 좋기는 하지만 모터 면에서 2.임인섭이 조금은 더 좋아 보이고 경주운영이 2.임인섭이 더 좋기에 2.임인섭을 주력으로 들어가고 1.이종인을 받치겠습니다.가끔가다 임인섭이 스타트승부를 감행하는 경우도 있기에 2.임인섭을 머리로는 살짝 방어를 하겠습니다. ☞☞☞☞☞주권 쌍승 4.여현창=====2.임인섭 주력 쌍승 4.여현창=====1.이종인 방어 쌍승 2.임인섭=====4.여현창 배당 ▶▶▶▶제 7 경주◀◀◀◀ 1.이승일 2.이창규 3.박정아 4.나병창 5.이회종 6.원용관 1.이승일선수의 71호기 모터는 솔직이 강성 모터는 아님니다 하지만 워낙 편성이 약하고 견제 할 수 있는 선수가 많지 않은 만큼 인빠지기 승부는 가능하다라고 판단됨니다 이 편성에서 스타트로 덤벼올 선수가 2.이창규나 5.이회종으로 보이는데 두 선수 역시 모터가 그리 좋지를 못하기에 충분이 커버하면서 돌 가능성이 있다라고 판단됨니다. 2.이창규선수의 04호기 모터 역시 특출난 부분은 없는 중급에서 조금은 못미치는 기력이라고 판단됨니다 하지만 이창규선수는 스타트승부 선수입니다 3.박정아가 비트를 따고 들어온다고 해도 외곽이든 인.센터든 언제든지 스타트승부는 되는 선수로 역시 스타트 승부에 이은 휘감기 승부는 감행한다라고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다만 모터가 약해도 기본적인 기량이 되는 1.이승일을 넘어설수가 있느냐가 문제인데요 2.이창규의 묻지마 스타트는 믿어 볼 만 하다라고 생각합니다 3.박정아 선수의 모터역시 강력한 모터는 아니지만 이 편성에서는 가장 좋은 기력을 가진 모터이고 이제 등급조정 기간을 앞두고 있는 만큼 최근 들어 저조한 성적을 냈던 3.박정아에게는 연대율과 착순점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판단되고 안쪽의 스타트는 약하지만 본인의 주특기인 찌르기 승부를 해 준다면 1턴 접전이 예상되는 경주로 충분이 통 할 가능성이 크다라고 판단됨니다 4.나병창선수의 74호기 모터 역시 좋은 모터는 아님니다 4.나병창이 올초 2회차에 이 모터를 타고 3번의 경주에 출전을 했었는데 3착 두번에 4착 한번의 저조한 성적을 거두었다는 것입니다 세경주 모두 스타트에서는 발순률 꼴찌를 했었고 1턴 모두 4착이하로 나와 매 턴을 돌면서 나병창의 선회력으로 그나마 3착까지 끌어올렸던 모습입니다 이 선수 역시 선회력은 좋은 선수지만 스타트기복이 있는 선수이기에 1턴에서 선점을 잡지 못 할 가능성이 큰 만큼 순위 상승은 예상되지만 착순권 까지는 좀 힘들지 않나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5.이회종선수역시 모터가 상당이 좋지를 않고 스타트는 되고 있는데 결정력이 부족한 모습에 모터도 않좋아 스타트를 한다손 치더라도 역시 입상권은 힘들다 판단됨니다 6.원용관선수의 79호기 모터는 기록상으로는 상당이 좋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작년도 상당이 좋은 호성능의 기력을 보였던 모터가 두대 있었는데 77호기와 79호기 모터 였습니다 하지만 올 들어서는 이 두대의 모터들이 완전이 모터의 착순점과는 상관없이 저조한 기력을 보이고 있어 모터의 기록만 좋을 뿐이지 사실 실전 기력이 안나오는 모터로 모터를 믿을 수 없기에 입상권 보지 않겠습니다 이번경주는 1턴 스타트 승부로 들이댈 2.이창규와 1코스 연대율 좋고 의지 좋은 1.이승일과의 접전이 예상됨니다 그렇게 되면 두선수 모두 모터의 기력은 밋밋하기에 외곽으로 서로 밀치다 밀리면 안쪽 스타트는 약간은 느리지만 가벼운 몸무게와 뛰어난 경주운영이 좋은 3.박정아의 찌르기 한방이 먹힐 것으로 3.박정아를 놓고 승부를 하는데 어떤 선수를 주력으로 들어가냐만 고민인데 스타트는 2.이창규가 좋지만 1코스 승부의지 좋고 선수의 기량이 좋은 1.이승일이 아무래도 2.이창규의 기량보다는 한수위의 전력이라 1.이승일을 주력으로 들어가고 2.이창규를 받쳐 가겠습니다. ☞☞☞☞☞주권 쌍.복 3.박정아=====1.이승일 주력 복승 3.박정아=====2.이창규 방어 ▶▶▶▶제 8 경주◀◀◀◀ 1.김국흠 2.김세원 3.김계영 4.곽현성 5.주은석 6.박민수 1.김국흠선수의 73호기 모터는 상당이 좋은 중상급의 기력으로 알고 있던 모터입니다 맨처음 나와 김효년,오세준,윤영근,강지환선수등이 상당이 좋은 성적을 냈었던 모터인데 13회차 스타트 강자인 이종우 선수가 탑승을 하고 간신이 스타트 승부로 2착 한번에 그쳤었고 14회차 원용관선수가 탑승했을 때는 모터의 기력이 상당이 않좋았었습니다 화요일 1.김국흠선수가 탑승을하며 연습을 하였는데 역시 모터의 기력이 좋게 나오지는 않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1.김국흠이 올 들어 승부의지가 좋고 일단은 스타트가 되기에 스타트만 된다면 충분이 인빠지기는 가능하지 않을까 판단이 됨니다 2.김세원선수의 03호기 모터는 중급정도의 기력으로 직선의 스피드 보다는 선회힘이 괞찮은 모터입니다 화요일 연습에서 2.김세원선수가 비트에서 좀 약하게 나오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외곽으로 밀릴 가능성까지 염두를 해두는데요 일단은 2.김세원 선수가 스타트 승부형 선수가 아니고 원래 실전 스타트가 조금은 느린선수이고 휘감기 보다는 찌르기 선회력을 위주로 경주를 펼쳐가는 선수이기때문에 찌르기 선회는 무리가 없다라고 판단됨니다 3.김계영선수의 94호기 모터는 중급이상의 기력이 맞고 지난번 최주화선수가 타고도 입상에 들었을 정도로 좋은 모터 였는데 화요일 연습에서는 눈에 들어오는 모습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가장좋은 기력을 가지고 있는 모터로 3.김계영이 스타트 감각은 좋지를 않지만 모두 모터가 않좋다면 여자선수의 특성인 찌르기 후 가벼운 몸무게로 앞선만 들어간다면 충분이 버티기가 가능하다라고 판단됨니다 4.곽현성선수의 77호기 모터역시 지난 해 에는 호성능의 기력을 보였던 모터가 맞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최주화가 탔을때 보셨듯이 그 가벼운 최주화가 타고도 직선이 처지는 모습이였습니다 선수가 경주운영 능력이 좋고 스타트도 되고 기본적인 능력이 되는 선수는 맞는데 안쪽의 1.김국흠의 스타트벽도 높고 찌르기도 만만치 않은 상황에 외곽에 너무 강성 모터가 한대 있어 선수의 기량은 인정되는 부분이지만 모터를 전혀 믿을 수 없는 상황으로 과감하게 빼고 승부수를 던져 보겠습니다 5.주은석선수역시 기본적인 기량에 좋은 스타트를 가지고 있는 선수가 맞습니다 하지만 이번 회차 나온 모터중에 꼴찌에서 삼등안에 들정도로 상당이 모터의 기력이 않좋습니다 제 아무리 선수가 좋다라고 해도 모터가 않좋다면 입상은 힘들 것으로 입상권 보지 않겠습니다 6.박민수선수의 39호기 모터는 이번 회차 나온 강성 모터중에 세손가락안에 들 정도로 상당이 좋은 호성능의 모터입니다 편성 선수들의 기량이 쎄기는 하지만 전부 모터들이 않좋은 모습으로 이번 경주 스타트 후 휘감아 가던 찔러가던 모터가 워낙 좋아 앞선을 주도 할 것으로 이번 경주의 축으로 놓고 들어가겠습니다 이번경주는 강성모터를 배정받았고 무지막지한 나몰라 선회력은 일품인 6.박민수가 비트를 따고 내선 진입도 가능한 만큼 승부를 하는데요 일단은 스타트 기복이 너무 많은 선수로 무조건 휘감는 다라고는 믿을수 없는데 1.김국흠이 스타트가 좋기에 어쩔수 없이 스타트를 못 넘어 찔러 간다면 1.김국흠의 인빠지가가 가능한 상황이라 1.김국흠을 받쳐 놓고 제가 선수시절을 돌이켜 봐도 모터가 좋은면 10번중 9번은 어느정도 스타트 의욕을 보여 휘감기 전법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6.박민수가 휘감기 승부를 할 가능성이 많은 만큼 찌르기형 선수인 2.김세원 3.김계영의 입지가 좋고 1.김국흠이 휘감긴다면 1턴에서 최고 먼저 항적을 맞고 날라갈 가능성이 큰 만큼 6.박민수가 휘감기 전법을 쓴다는 점에 비중을 더 두어 2.김세원 3.김계영 두 선수를 동등으로 주력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주권 쌍승 6.박민수=====2.김세원,3.김계영 동등 주력 쌍승 6.박민수=====1.김국흠 방어 ▶▶▶▶제 11 경주◀◀◀◀ 1.김종희 2.구본협 3.길현태 4.문안나 5.김효년 6.이장호 1.김종희 선수의 66호기 모터는 직선은 중급의 기력이지만 선회 힘이 상당이 좋은 모터입니다 1.김종희선수가 선호력이 더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1.김종희 선수와 모터와의 궁합은 찰떡궁합이라고 판단됨니다 그리고 1.김종희가 다른 코스는 몰라도 1,2코스는 어떻게 됐던지간에 강스타트 승부를 하고 밀고도는 습성이 강한선수이기 때문에 이번경주 역시 모터가 좋아 스타트후 밀면서 인빠지기 전법을 쓸 가능성이 크다라고 판단됨니다 2.구본협선수의 33호기 모터는 정말로 강성모터입니다 지난주 신동렬이가 타고 나왔을때 모두 놓고 승부수를 던졌다가 실패를 보았었는데요 저는 신동렬선수보다는 2.구본협선수가 더 잘탄다라고 판단됨니다 그리고 화요일 연습에서 정확하게 0.20초의 스타트를 전속으로 끈으며 5코스와 2코스 연습을 하였는데 모터가 좋아서 그런지 승부의지가 상당이 강하다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일단은 모터가 좋아 비트는 따이지 않을것으로 판단되고 스타트도 되고 있기에 2.구본협이 찌르기가 더 좋은 선수로 이번경주 배당의 축으로 공략을 하겠습니다 3.길현태선수의 95호기 모터역시 중상급의 기력으로 좋은 상황이고 올해 상당이 경주력이 최상으로 올라온 선수가 맞습니다 3.길현태선수는 목요일 열리는 대상 걀승전에 올라가는 선수로 만약 일반경주 큰 비중을 두지 않고 경주를 풀어간다면 입상권 좌절될 가능성도 있고 안쪽과 바같으로 스타트도 되고 능력이 되는 선수들이 있는 만큼 앞도적인 스타트로 안쪽을 휘감아 가지 못한다면 샌드위치되며 찌르지도 못하고 감지도 못해 레버를 풀고 기다릴 가능성이 클것으로 판단됨니다 하지만 선수의 능력이 되는 만큼 받치는 정도는 보겠습니다 4.문안나선수는 기량이 딸리고 자력으로는 입상권이 어려운 경주인 만큼 입상권은 보지 않겠습니다 5.김효년선수의 76호기 모터는 모터의 기록은 좋은 모습은 아니지만 화요일 연습에서 보여진 모습은 상당이 좋은 기력을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번 13호기 모터를 가지고 첫번째 출전을 했을때 그 다음회차가 대상경주가 열리는 회차였습니다 그때 당시 5.김효년이 경고 누적으로 경고 한두개를 먹으면 다음회차 출전이 정지되기에 몸을 사리는 경주를 하다가 사고점을 먹으며 제제를 먹고 대상경주에 진출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 다음에 출전해 다시 13호기 모터를 타고 경주를 풀어갔었는데 맨처음과는 달리 아주 적극적인 승부의지로 모두 입상에 성공을 하며 좋은 성적을 냈었습니다. 올해 성적만을 놓고 본다면 5.김효년 선수가 1등입니다 매회차 나올때마다 강성모터를 받았고 좋은 스타트와 강력한 승부의지로 좋은 성적을 이루어냈었는데 아쉽게도 올들어 그렇게 잘탔는데도 대상 결승전에 한차례도 못 올라가 상당이 약이 올랐을 것으로 강력한 스타트 승부의지를 보일것으로 보이고 능력이 되기에 충분이 입상권 도전이 가능하다라고 판단됨니다 6.이장호선수는 5.김효년선수가 안쪽을 완벽하게 휘감는다면 5.김효년을 활용해 전법상으로 입상권 도전이 가능한 상황이지만 자력으로는 안쪽을 이기기는 힘들것으로 입상권은 어렵다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이번경주는 1코스 스타트와 선회힘 좋은 모터를 장착한 1.김종희 선수가 승부의지를 보일것으로 휘감기 일변도의 전법을 활용하고 있는 5.김효년이 어설프게 감다가는 날라갈 가능성도 있고 3.길현태 역시 내놓라하는 강자인만큼 5.김효년을 견제해 스타트후 밀고 돌가능성이 있어 1턴이 매우 빠르면서 치열할것으로 판단됨니다 그렇다면 차분하게 안정된 스타트 승부를 한후 33호기 강성모터로 인찌르기 들어갈 2.구본협에게는 절호의 찬스로 2.구본협을 놓고 1.김종희 5.김효년을 주력으로 승부를 하고 3.길현태를 소액으로 방어를 해놓겠습니다 그리고 5.김효년이 만약 1.김종희의 스타트를 인정하고 외곽에서 탄력있는 스타트로 가속을 붙이고 나와 일단 3.길현태를 누르고 휘.찌르기 전법을 활용한다면 1.김종희와희 동반입상이 유력한 만큼 이 두선수만 본전 방어를 하겠습니다 ☞☞☞☞☞주권 쌍승 2.구본협=====1.김종희,5.김효년 주력 쌍승 2.구본협=====3.길현태 소액 쌍승 5.김효년=====1.김종희 본전 방어 이상으로 수요일 추천경주 분석을 올려 드렸습니다. 이번주 수요일과 목요일은 일기예보에서 비소식도 없고 상당이 좋은 날씨라고 합니다 물론 무더울것으로 보입니다 그 만큼 공기중 습도는 없을것으로 바람의 방향과 쎄기만을 체크하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수요일 아침 지정연습시의 기상조건과 실전 경주시 바람의 세기와 방향등을 면밀이 체크하여 지난 15회차 목요일과 같이 어이없이 지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내일 역시 지정연습 분석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꼭 참고 하시어 실전경주 활용하시기를 당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인철.......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