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1기 정민수선수 !! 2002년 경정이 오픈을 하고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내요.. 신인 선수들이 올라오며 패기와 넘치는 의욕으로 선배들을 앞서고 있는게 현실이죠!! 1,2기 선수들은 경주경험이 많은 반면에 나이들이 많고 그 나이가 증명을 해 주듯이 이제는 각자의 가정을 많이 꾸렸기에 신인 선수들처럼 의욕적이고 무모한 승부를 할 수 없다는 것이 지금 1,2기 선수들의 현실인것 같습니다. 경정선수로서 A1등급이란 상금과도 직결되지만 선수 본인으로 본다면 명예입니다. A1등급이 되려면 경주조건중 두가지 이상은 갖춰져야 하는데.... 선회력,스타트,정비력,경주운영,편성,모터배정운,그리고 재수 대표적으로 위의 기술중 적어도 두가지 이상은 되야 정상의 위치에 설수 있다고 봅니다. 그 중 모터 배정운이나,편성은 선수가 범 할 수 없는 부분이기에 어쩔 수 없다 치지만 선회력,스타트,정비력,경주운영 이 네가지는 선수 본인이 노력해서 얻어내야 할 부분입니다. 위의 네가지 기술중 하나만 잘하더래도 A2등급은 유지 할 수 있다고 봅니다. 1기 정민수 선수 그렇게 목말라 하던 대상경주 우승 트로피를 8년만에 품에 안게되어 축하드림니다. 앞으로도 이 계기를 바탕으로 대상 결승전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람합니다. 이번 대상경주 우승이 전 결코 운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간 정민수 선수가 미사리 수면과 보령훈련장에서 흘려온 땀과 노력의 댓가라고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한번 정민수선수의 우승을 축하드리고 변함없이 항상 그랬듯이 최선을 다하는 경주로 고객들에게 우뚝 서 주시길 응원 드리겠습니다.
댓글달기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