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제22회차 수요일 서인철의 경주분석

작성자
karatus25
작성일
2009-07-28 20:37:31
조회
3041
IP
..
추천
0
▶▶▶▶제 3 경주◀◀◀◀

1.류성원 2.전두식 3.김기한 4.정철태 5.여현창 6.권일혁

1.류성원 선수 스타트도 좋고 선회력도 좋은 선수이지만 모터의 약세가 두드러지고 스타트 후 가속력도 안나오고 무엇보다 스타트 타이밍을 못 잡아내고 있어 몸무게가 무거운 1.류성원선수의 1코스는 입상권은 어려운 모습입니다.

2.전두식선수의 95호기 모터는 중상급의 기력으로 상당이 호성능의 기력을 보이고 있고 특히 2.전두식선수가 최근 스타트 타이밍이 상당이 빠르고 정확하다는점 그리고 1,2코스에서의 스타트감이 다른 코스보다도 좋다는점 선수의 기량은 신인이지만 모터와 스타트가 좋기에 외곽에서 쉽게 2.전두식선수를 감아들어오기는 어려운 모습이라 판단됨니다.
단 2.전두식선수가 아직까지는 턴이 그리 좋고 깔끔한 선수가 아니고 1턴에서 외곽으로 밀리는 모습이 보이고있고 여유있는 턴보다는 빨리 빠져 나가려는 의지가 앞서다 보니 턴이 벌어진다는 단점이 있어 찌르기를 당할 가능성이 높다라는 것입니다.

3.김기한선수의 24호기 모터 역시 중급이상은 되는 좋은 기력의 모터입니다.지난주 악성 모터로 상당이 고전을 치루며 입상권 진입에 실패를 한 만큼 이번주 좋은 모터를 받았기에 승부의지는 상당이 좋게 나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3.김기한선수의 주특기가 휘감기 보다는 찌르기 주전법을 쓰는 만큼 스타트가 그리 빠른 선수는 아니기에 안쪽을 찔러가는 전법으로 턴공략을 할 가능성이 크다 판단됨니다.

4.정철태선수의 27호기 모터는 중하급의 기력으로 본인이 4차례 탑승을하고도 단한차례도 입상을 하지 못했습니다 4.정철태선수의 선회력은 상당이 강력하고 좋은 것은 사실이지만 제가 4.정철태선수가 나올때마다 늘 올려 드렸던 내용이 훈련을 게을리 하고 실전에서는 스타트까지 한다고 설명을 드렸습니다.그것은 선수 자신이 그만큼 자신이 있다라는 반증도 될수 있었던 부분이라 생각하는데 이번 화요일 연습에서는 4.정철태선수가 훈련에 상당이 적극적으로 스타트까지 주력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일단은 훈련을 열심이 해서 그 모습은 상당이 보기 좋았지만 제가 보기에는 모터가 않좋아서 어떻게 해든지 해보려는 모습으로 판단되었습니다.

5.여현창선수의 80호기 모터역시 중하급의 기력인데 눈에 들어오는 모습은 없고 이상하게도 5.여현창선수는 외곽에서는 스타트 기복이 심하고 빠르지 않고 있어 입상권 믿음을 가지기에는 부족한 모습이라 판단됨니다.

6.권일혁선수의 74호기 모터는 중급은 되보이는 모터입니다 특히 외곽에서의 스타트가 좋은 모습인데 이 선수 역시 입상권까지는 자력으로 들어오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입니다.

이번 경주는 일단 선수의 승부욕과 의지에서 앞서는 2.전두식선수가 스타트에서 부터 강승부를 띄울 가능성이 커보이는 경주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2.전두식선수의 턴이 급하고 외곽으로 조금은 밀리는 모습이기에 역시 모터 좋고 기량이 한 수 위인 찌르기 좋은 3.김기한선수에게 허를 찔릴 가능성이 커보이기에 3.김기한선수를 축으로 주력으로 승부수를 던지고 4.정철태선수가 모터는 좋지를 않은 모습인데 선회력이 좋은 선수이기에 외곽에서 전속스타트후 1턴 전속 휘감기식의 붙어돌기를 구사해 턴으로 2.전두식선수를 누를수도 있는 능력이기에 방어로 가겠습니다.

☞☞☞☞☞주권 쌍.복 3.김기한=====2전두식 한방주력

쌍승 3.김기한=====4.정철태 방어


▶▶▶▶제 5 경주◀◀◀◀

1.길현태 2.원용관 3.공상희 4.김희자 5.황이태 6.사재준

1.길현태선수의 65호기 모터는 선회와 직선 모두 양호한 중급이상의 모습입니다.선수의 능력은 이미 믿어 볼만한 상황인데 인에서 1.길현태선수의 스타트가 전반적으로 빠른 모습이 아니고 가끔씩 늦은 출발을 하는 경우가 많아 그 점은 고려를 해야 할 상황이라 판단되고요 화요일 지정훈련시 1코스 연습을 충실이 소화해 내고 있고 스타트 부터 특히 선회후 치고 나가는힘이 좋은 모습으로 스타트 실수만 하지 않는 다면 우승권 까지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2.원용관선수의 57호기 모터는 중급에서 조금은 부족한 모습이라 하겠습니다. 이선수 자체도 믿고 승부수를 던질수는 없는 선수로 경주 기복이 상당이 심하다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번 편성에서는 안과 밖으로 모터와 스타트가 좋은 선수가 있기에 가운데서 샌드위치될가능성이 있어 크게 보지는 않겠습니다.

3.공상희 선수의 81호기 모터는 역시 직선과 선회 모두 상당이 좋은 중상급 기력의 모터입니다 무엇보다 3.공상희 선수는 스타트가 좋은 선수로 스타트를 하고도 무조건 휘감는 선수가 아니고 상황에 따라 휘감고 찌르기를 할줄아는 선수로 안쪽 선수들의 스타트 여부에 따라 전법을 구사해 입상권 강력 도전 할 것으로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4.김희자 선수의 모터는 기력이 딸리고 선수 역시도 기량이 딸리며 이미 후반기 주선보류 확정된 선수입니다 선회도 좋지 못한 모습이기에 입상권은 힘들다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5.황이태선수의 모터역시 상당이 않좋은 하급의 기력을 보이고 있어 입상권 힘든 모습입니다.

6.사재준선수의 모터 역시 좋다라는 느낌은 없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외곽에서의 전속 스타트라면 1턴 공략이 가능해 보이고 그정도의 선호력은 갖춘 선수로 안쪽을 휘감을 가능성은 어려워 보이지만 안쪽 선수의 전법을 활용해 입상권 공략할 선수라 판단됨니다.

이번 경주는 모터 양호하고 선수의 능력이 좋은 1.길현태 선수가 스타트후 인빠지기 승부를 한다면 3.공상희선수가 스타트 승부를 한후 1.길현태 선수를 붙어돌수도 있고 찌르기도 가능한 모습이기에 이 두선수를 주력으로 승부를 하고 1.길현태 선수가 안쪽에서 가끔 늦은 스타트를 한는 경우가 종종있기에 1.길현태선수가 3.공상희 선수의 스타트에 덮힌다면 외곽에서 붙어돌기 들어갈 6.사재준선수의 자리가 좋기에 이 두선수 역시 가지고 가겠습니다.





☞☞☞☞☞주권 쌍.복 1.길현태=====3.공상희 주력

쌍승 3.공상희=====6.사재준 배당공략


▶▶▶▶제 7 경주◀◀◀◀

1.오세준 2.김세원 3.박정아 4.심상철 5.한동필 6.김명진

1.오세준선수의 39호기 모터는 지난주 윤영근 선수가 탑승을하고 상당이 좋은 성적을 냈던 강성 모터입니다. 1.오세준선수는 스타트 승부형선수이고 모터의 좋고 나쁨을 떠나서 스타트 하나 만큼은 상당이 정확하게 좋은 선수로 스타트 승부 이후 충분이 인빠지기 전법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됨니다.

2.김세원 선수의 12호기 모터는 상당이 않좋은 중하급의 기력을 보였던 모터인데 지난주 허명옥 선수가 1코스 우승을 허며 999배당을 선사했는데 모터의 기력이 조금은 살아난듯한 모습이지만 좋아졌다라고는 말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판단됨니다.

3.박정아선수 역시 지난주 악성 모터를 받아 상당이 고전을 치루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기량이 뛰어난 선수이고 찌르기가 날카롭고 가벼운 몸무게 장점으로 이번경주 역시 스타트로 1.오세준선수를 넘기는 버거운 상황으로 본인의 주특기인 찌르기로 승부수를 던질것으로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4.심상철선수의 87호기 모터는 중급은 되는 모습입니다 일단 4.심상철선수는 스타트가 좋고 항상 빠르고 안정되게 나오고 있는 모습인데 안쪽 1.오세준선수의 기력이 워낙쎄서 휘감기가 그리 쉬워 보이느 모습은 아니라고 판단됨니다

5.한동필선수 아직은 기복이 많은 선수이고 편성상 상당이 입상권은 어려운 모습입니다.

6.김명진선수의 모터는 중급이상의 기력입니다 이 선수의 특징은 인에서는 승부수를 던지지만 이상하게도 외곽에서는 스타트 부터 전개에 어려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선수로 자력 입상은 어려워 보인다 판단됨니다.

이번경주는 2.김세원 선수인데 3.박정아선수의 비트력이 워낙좋기에 가뜩이나 비트가 약한 2.김세원 선수가 외곽으로 밀릴가능성이 크다라고 판단됨니다 그렇게 되면 4.심상철선수까지 같이 앞선 150스타트를 할 가능성이 큰데 그렇게 되면 더더욱 1.오세준선수의 스타트를 넘기 어렵다 판단됨니다 일단은 되든 안되든 4.심상철선수 역시 스타트로 승부수를 던질것으로 판단되는데 1.오세준선수 역시 그점을 감안 할 것으로 1턴을 밀면서 빠르게 나올 가능성이 있다라고 판단됨니다 두 선수의 경합시 빈공간 활용해 찌르기 승부할 3.박정아의 모터 기력이 좋기에 충분이 앞선을 장악할 가능성이 있기에 3.박정아선수와 1.오세준선수를 주력으로 공략을하고 4.심상철 선수를 방어로 가겠습니다.

☞☞☞☞☞주권 쌍.복 3.박정아=====1.오세준 주력

쌍승 1.오세준=====4.심상철 방어

▶▶▶▶제 9 경주◀◀◀◀

1.이장호 2.어선규 3.이회종 4.송효석 5.윤영근 6.곽현성

1.이장호선수의 63호기 모터는 올해 1.이장호선수가 받았던 모터 중에 가장 좋은 모터라고 말 할 수 있을 정도로 상당이 호성능의 모터입니다. 1.이장호선수는 선회력이 상당이 좋은 선수이고 파워가 넘치는 경기를 하는 선수입니다.하지만 항상 문제로 걸리는 부분이 스타트인데 그나마 1코스는 스타트 의지도 보이고 있어 우승까지 강력이 노리고 들어갈 것으로 판단됨니다

2.어선규선수의 51호기 모터역시 중급이상은 되는 좋은 기력을 보이는 모터입니다. 어느 정도의 편성이라면 머리 깜이지만 이번 편성은 상당이 2.어선규선수에겐 강한 편성이라고 판단됨니다 어차피 스타트와 모터 선회력으로 밀어 붙힐 상황은 아니라고 판단되기에 안쪽공간을 찌르기로 입상권 도전 할 것으로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3.이회종선수 항상 의욕적으로 훈련에 임하는 모습으로 좋은데 이번회차는 모터가 그리 좋은 모습은 아니고 편성도 상당이 쎄다 판단되 입상권 까지는 어렵다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4.송효석선수 역시 모터는 강성이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5.윤영근선수는 올해 경정 선수 생활중 가장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모터 배정운이 상당이 좋은 선수입니다 이번 회차 역시 좋은 모터를 손에 넣었는데 스타트감각까지 좋은 모터에 적응이 된 상태라 선수의 기량을 아직까지 신례 할 수는 없는 부분이지만 최근의 흐름상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으로 판단됨니다

6.곽현성선수의 4호기 모터 어떻게 봐야 할지 솔직이 그리 강한 모터는 아니라 판단됨니다 지난주 이용세 선수가 탑승을하고 목요일 2착 한번을 한게 다였는데 6.곽현성선수는 모터가 좋아도 외곽에서는 고전을 치루는 경우가 많아 역시 주력으로 승부수를 던지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판단됨니다.

이번 경주는 올들어 가장 좋은 모터를 배정받아 스타트부터 승부의지를 불사를 1.이장호선수의 인빠지기에 손을 들어주고 싶은 경주입니다 6.곽현성선수가 경주가 꼬이며 어려운 모습은 있으나 스타트 하나 만큼은 상당이 좋은 선수이고 정확하기에 5.윤영근선수가 스타트를 받아 나올수 있는 조건도 되고 자력으로 스타트도 되는 모습이기에 5.윤영근선수가 최근의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안쪽을 스타트이후 휘감기 승부를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라고 판단됨니다. 하지만 1.이장호선수의 승부의지가 좋고 스타트에서 부터 나와 턴이 강력하고 전속턴이 되기에 지난주 5.윤영근선수의 마지막 경주처럼 외곽으로 밀릴수 있는 분분이 있기에 바로 옆에서 찌르기 들어갈 2.어선규선수에게 좋은 기회가 올것으로 판단되고 6.곽현성선수역시 안쪽 5.윤영근선수를 보내놓고 휘.찌르기 승부가 가능해 보여 1.이장호선수를 축으로 주력으로 들어가고 5.윤영근선수가 넘어설수도 있는 경우가 있기에 5.윤영근선수를 축으로 방어를 해 보겠습니다.

☞☞☞☞☞주권 쌍승 1.이장호=====2.어선규,6.곽현성 동등 주력

쌍승 5.윤영근=====6.곽현성 방어

▶▶▶▶제 10 경주◀◀◀◀

1.김선필 2.여현창 3.허명옥 4.최재원 5.손제민 6.한 운

1.김선필선수는 47호기 모터로 상당이 호성능성의 모터입니다.스타트만 한다면 충분이 인빠지기 전법이 가능해 보이고 원래 스타트를 주력으로 승부를 하는 선수이기에 입상권 도전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2.여현창선수의 80호기 모터는 그리 좋은 성능의 모터는 아니고 중하급기력인데 2.여현창선수가 안쪽에서의 스타트가 좋은것은 사실이지만 스타트를 하더래도 입상권은 어렵다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3.허명옥선수 참 999배당을 몰고 다니는 선수인데 화요일도 훈련은 상당이 좋았습니다 원래 이런 기량의 선수가 아니였는데 화요일 연습에서는 스타트를 탑으로 해놓고 안쪽의 배를 찔러 갈줄도 아는 노련함을 보여 깜짝 놀랐던 것은 사실이지만 우승권 까지는 보기 힘들다 판단됨니다.

4.최재원선수의 9호기 모터는 중급은 되는 모터입니다 특히 4.최재원 선수는 안쪽보다는 뒤 200스타트가 더 빠르고 좋은 선수이기에 스타트로 1턴 휘감기 공략을 나설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5.손제민선수의 19호기 모터 그리 좋은 모습은 아니라 판단됨니다 스타트로는 4.최재원선수를 압도하기에는 어려운 모습이라 판단되고 선회력으로 4.최재원선수를 활용해 입상권 도전해 볼 만한 상황이라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6.한 운선수는 입상권은 어렵다 판단되고요

이번경주는 외곽에서의 전속 스타트가 좋은 4.최재원선수의 빠른스타트 후 1턴 공략이 예상되는 경주입니다. 4.최재원선수 역시 턴 반경이 넓은 선수인데 5.손제민 선수가 어느정도 스타트를 나와 휘감기 들어갈 4.최재원선수를 붙어돌아 줄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1.김선필선수 역시 스타트 한방이 있고 모터까지 좋은 상황인데 1.김선필선수는 일단은 인에서는 밀고 도는 습성이 강한데 1.김선필선수가 스타트를 4.최재원 선수보다 빨리 한다면 4.최재원선수가 찔러갈 가능성이 큰데 어중간한 스타트를 하다가는 휘감는 4.최재원 선수의 항적에 빠질가능도 있어 보입니다 일단은 4.최재원선수가 휘감기 승부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기에 안쪽 공간을 찔러갈 3.허명옥선수와 선수의 선회 능력이 좋은 5.손제민선수의 손을 먼저 들어주고 싶은 경주가 되겠습니다.

☞☞☞☞☞주권 쌍승 4.최재원=====5.손제민 주력

쌍승 4.최재원=====3.허명옥 30%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