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제24회차 목요일 서인철의 추천경주분석

작성자
karatus25
작성일
2009-08-13 06:54:38
조회
3448
IP
..
추천
0
▶▶▶▶제1경주◀◀◀◀

1.김재윤  2.김종희  3.곽현성  4.신동길  5.허명옥  6.이종인

먼저 모터의 기력면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는 2.김종희,4.신동길,6.이종인선수의 입상 확률은 희박해 보이는 경주입니다.

1.김재윤 모터의 기력은 중급 이상의 기력으로 좋은 모습입니다 어제 6코스 스타트 강승부를 하고도 3착에 그치고 말았던 모습이였는데요 승부의지는 좋은데 항상 선회가 약해 고전을 치루는 선수입니다.1코스에서 경주시에도 항상 턴이 매끄럽지를 못해 턴에서 밀리는 모습이 역력해 찌르기를 당하기 쉽상이고 또 감기면 경주운영 능력이 부족해 흐르는 스타일이라 스타트만 해준다면 충분이 입상권 도전은 해볼만한 상황입니다

3.곽현성선수 참 아쉬운 수요일 경주였습니다.결승전 진출이 바로 코앞에서 좌절되었는데요.그래도 일반전에서는 내놓라하는 강자로 스타트와 경주운영이 좋은 선수로 스타트 후 안쪽을 찔러가든 휘감아 가든 입상의 한자리는 충분한 축 선수입니다.

5.허명옥선수 모터가 상당이 좋은 모습이죠 스타트도 잘하고 있고 남편인 서화모선수보다 더 잘타내요 일단 외곽에서 스타트가 좋은 선수이고 이 선수 역시 턴이 좋은 선수는 아니지만 모터의 강세를 등에 업고 3.곽현성 선수가 안쪽을 휘감아 준다면 후착권 1순위 선수입니다.

☞☞☞☞☞☞주권  쌍승  3.곽현성=====5.허명옥  주력

                  쌍승  3.곽현성=====1.김재윤  방어

▶▶▶▶제4경주◀◀◀◀

1.박민수  2.한삼희  3.김기한  4.이태희  5.이재학  6.박설희

먼저 모터의 약세와 편성 선수중 기량이 약한 2.한삼희 6.박설희 선수의 입상권 진입은 힘들어 보이는 경주입니다.

1.박민수선수 일단 모터가 좋은 모습이죠 어제 3코스 0.52초의 스타트를 하고 찌르기로 1착을 했던 모습입니다 이번 회차 스타트감각이 상당이 않좋은 모습입니다 솔직이 어제 1.박민수선수가 잘탔다기 보다는 박상민선수가 잘 못탔고 실수를 했다고 봄니다 1코스는 스타트가 동반 되어야 하는데 스타트가 되지 않는다면 입상권은 어려울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3.김기한선수 모터 중급이상의 기력으로 좋은 모습입니다.일단은 이 선수 역시 스타트가 그리 빠르지 않은 선수인데 안쪽 선수들보다는 스타트감각이 좋은 모습이고 모터의 직선스피드와 선회힘이 좋은 모습으로 입상권 도전이 가능하고 어제 경주를 복귀해봐도 승부수를 던지고도 입상에 좌절된 모습이였기에 오늘 역시 승부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입니다

4.이태희선수 어제 두번의 2착을 하고도 결승전에 올라가지 못해 내심 안타까운 선수입니다. 일단 모터는 선수의 선회능력과 정비력으로 선회힘은 어느정도 나오는 모습인데 직선스피드는 중하급으로 않좋은 모습입니다.
그래도 어제 대상경주 출전을 위해 상당이 스타트부터 열심이 경주를 해주었는데요 오늘도 일단은 스타트와 선회력으로 입상권 도전이 예상되는 선수입니다.

5.이재학선수 역시 모터는 중급정도로 그리 강한 모습은 없는 모습입니다 일단은 스타트는 되고있는데 예전처럼 강한 인상은 없내요 경주운영 능력이 탁월한 선수로 스타트 승부 후 안쪽의 상황을 봐가며 전법 펼처갈 입상권 도전 선수입니다.

1.박민수선수의 모터가 좋기는 한데 이 선수 항상 스타트가 빠르지 않다는 것이고 1코스는 평균스타트 타임도 늦은 선수라 외곽에 스타트 좋은 선수들이 있어 감길 가능성이 많다 판단됨니다.어제 강한 승부의지를 보이고도 입상권 좌절된 3.김기한선수가 편성선수중 모터의 기력면에서 조금은 앞서는 모습이고 어제 처럼 0.2초의 스타트만 해준다면 충분이 1턴 휘감기와 찌르기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 축으로 가져가겠습니다 일단은 4.이태희 선수의 선회능력이 좋은 것은 사실인데 스타트 후 가속력과 직선스피드는 좋지를 못한 상황입니다 어제 두경기 모두 1턴 찌르기 승부로 첫번째 경주 4착으로 나와 2턴에서 조금은 어부지리성으로 입상을 하였고 두번째 경주는 인빠지는 배를 활용해 찌르기 전법으로 2착을 한 모습이였습니다. 즉 휘감기 승부는 기대하기 어려운 모습이라 판단되는데요 일단은 바로 옆 5.이재학선수에게 감기지 않으려 스타트 승부를 한 후 전법활욜을 할 것으로 판단되는 선수입니다. 5.이재학선수 역시 모터 중급정도의 기력입니다 일단은 직선은 4.이태희 선수보다는 나은 모습이라 스타트도 되고 안쪽을 휘감아 갈수도 있는 상황이고 찌르기 능력도 좋은 선수로 4.이태희선수의 스타트벽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중요할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입상권 도전은 충분이 가능한 선수라 판단됨니다.

☞☞☞☞☞☞주권  쌍.복  3.김기한=====5.이재학 주력


                  쌍승   3.김기한=====4.이태희  방어

▶▶▶▶제 8 경주◀◀◀◀

1.김정민  2.한  진  3.허명옥  4.사재준  5.오세준  6.김종목

1.김정민선수 93호기 모터 생각보다는 좋은 기력을 내는 모터는 아니고요 2009년 1코스 출전 경주 모두를 봐도 스타트에서 상당이 약세를 보이는 모습입니다 찌르기 주특기인 선수인데 역시 1코스는 스타트가 동반되어야 되는 스타트감이 좋지를 못해 입상권까지는 보지를 않겠습니다

2.한  진선수 모터는 중급정도입니다 이 선수 항상 비트가 문제이죠 역시 찌르기를 주전법으로 활용하는 선수이고 외곽의 스타트는 좋지만 안쪽의 스타트가 느려 그점 또한 불안하고 비트도 외곽으로 밀릴가능성이 있기에 역시 강력하게 입상권 가져가기에는 불안한 모습이라 판단됨니다.

3.허명옥선수 편성 선수중 선수의 기량은 최하위의 능력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런데 모터는 최고로 좋은 모습입니다.일단은 자력으로 스타트도 되고 따라가는 스타트도 좋은 선수라 스타트후 직선 스피드와 가속력까지 좋은 모습이기에 모터의 기력이 좋아 입상권 도전 가능한 전력이라 하겠습니다

4.사재준선수 수요일 연습은 상당이 최상으로 좋은 모습이엿습니다 그래서 어제 추천을 드렸던 선수였는데 모터의 기력이 많이 않좋은 모습입니다. 어제 경주에서도 안쪽의 1호정과 스타트 타이밍을 같이 가져갔는데 스타트시 레버를 잡을시 반응속도가 빠르지 않아 보입니다. 활주도 잘되지 않는 모습을 봤을때는 일단은 모터의 힘이 딸려 보이는 모습에 직선 스피드와 가속력이 부족한 모습이라 선수의 능력은 좋은데 모터의 기력을 봐서는 순위 상승이 최선일것으로 판단됨니다.

5.오세준선수 모터는 중급이상의 기력은 충분이 되는 상황입니다.어제 스타트 부터 강력하게 승부의지를 내비추었던 선수입니다 역시 아직까지는 큰 경주에는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편성선수중 모터와 스타트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기에 스타트 기대되고 스타트를 십분 활용해 1턴 휘감기 강공이 예상되는 선수입니다.

6.김종목선수 모터의 기력은 중급에서 좀 못미친다는 모습입니다 어제 스타트 승부로 2착에 입상을 했지만 이 경주에서는 스타트 승부로 1턴 공략이 쉽지 않은 모습입니다

이번 경주는 어제의 강력한 승부의지에 비해 좋지 않은 성적을 냈던 5.오세준선수의 선전이 기대되는 경주입니다 일단은 편성 선수중 선수의 능력과 모터 스타트까지 모두 앞서는 모습이기에 충분이 1턴 휘감기 공략이 가능하다 판단되고요 역시 강성 모터를 장착한 3.허명옥선수가 턴이 약간은 불안한 모습이지만 능력이 되는 선수들의 모터가 약하기에 충분이 입상권 도전이  가능하리라 판단됨니다 일단은 가벼운 몸무게로 비트부터 안쪽 진입이 예상되는 선수입니다.2.한진선수 비트에서 밀릴가능성이 상당이 커 보입니다 차라리 그 편이 더 좋을 것으로 보이내요 외곽에서는 스타트도 되는 모습이고 본인의 주특기인 찌르기 승부는 외곽이 더 좋은 모습이라 역시 입상권 도전 가능한 선수입니다.

☞☞☞☞☞주권  쌍.복  5.오세준=====3.허명옥  주력

                쌍승   5.오세준=====2.한  진  방어

▶▶▶▶제 9 경주◀◀◀◀

1.주은석  2.김민천  3.원용관  4.김재윤  5.박영수  6.이창규

1.주은석선수 어제의 경주를 보았을때 스타트 후 모터의 종속은 그리 좋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선회력이 좋은 선수이고 같이 경주를 하였던 박정아 선수에게 많은 거리를 두고 쳐진 모습이였는데 역전을 했다는 것입니다 박정아선수가 자신의 모터가 직선 기력이 중상이라고 인터뷰를 해 놓았는데 어제 경주 직선 달리는 모습을 봤을때 1.주은석선수의 모터가 박정아 선수의 모터보다 좋은 기력을 보였고 1코스는 1.주은석선수의 승부코스로 스타트부터 강공을 하기에 충분이 인빠지기 전법을 활용해 입상권 도전 가능한 선수입니다

2.김민천선수 모터는 중급에서 조금은 아쉬운 기력입니다 어제 두경주 모두 찌르기 승부로 경주를 플어나간 모습이였는데요 스타트도 그렇게 빠르지 않은 모습이라 역시 휘감기는 어려워 보이는 모습이고 외곽으로도 스타트와 모터 기력이 좋은 선수들이 있기에 선수의 능력은 되지만 고전이 예상된다 판단됨니다.

3.원용관선수 모터 상태 좋습니다. 어제 6코스 강력하게 스타트 승부를 하고도 바로 안쪽 박상현선수의 스타트를 완벽하게 제압하지 못해 밀렸던 모습이였지만 스타트도 좋은 모습이고 의지와 모터가 좋기에 이번 경주역시 우승까지 노려볼 전력의 선수라 판단됨니다.

4.김재윤선수 모터가 좋은 것은 사실이죠 스타트도 되는 모습이기는 한데 기복이 심하다는게 첫번째 문제이고 선회력이 좋지를 못하고 레버를 놓고 하는 선회는 뒤로 흐르고 휘감기 선회는 외곽으로 많이 밀리는 모습에 찌르기 약한 선수로 역시 안과 밖의 스타트벽이 높아 입상권 까지는 가져가지 않겠습니다.

5.박영수선수 비트가 않좋은 모습이기는 한데 일단은 스타트가 되는 선수이고 선회력이 좋은 모습입니다 어제도 비트를 따여 외곽 4코스로 밀려 스타트해주었고 휘.찌르기 전법으로 2착을 하는 모습이였습니다 항상 비트가 문제인 선수인데 이 경주역시 비트를 따일 가능성을 절대 배제 하여서는 안될것으로 판단됨니다 일단 비트를 지켜 준다면 충분이 가능한 전력의 선수입니다

6.이창규선수 모터44호기 중급이상의 기력으로 좋은 모습입니다 어제 일단은 스타트에서 경주 주도하였고 안쪽의 선수를 넘지 못하자 찌르기로 승부수를 두었는데 경주운영 미숙으로 1턴 2착으로 나오고도 입상권 진입을 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일단은 스타트는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다만 6코스라 안쪽 5.박영수선수의 비트를 따지 못한다면 스타트에서 쉬 넘기는 어려워 보이고 비트를 따고 안쪽으로 들어가 준다면 충분이 해볼만한 상황이라 판단됨니다.

이번 경주는 선수의 능력상으로 승부코스와 모터 기력 중급정도는 되보이는 선회력 강자 1.주은석선수를 우선적으로 공략하는 경주라 판단됨니다 3.원용관선수의 모터와 스타트 승부의지가 좋은 선수이기에 충분이 입상권 도전 할것으로 판단되고요 1.주은석선수가 스타트 실패를 한다면 이번 경주 우승권 1순위 선수라고 판단되기에 배당으로 받쳐 가겠고요 비트만 지켜 준다면 항상 적극적인 승부를 해주는 5.박영수선수의 선회력이 통 할 가능성이 있는 만큼 입상권 같이 가져 가겠습니다.

☞☞☞☞☞☞주권  1.주은석=====3.원용관,5.박영수 동등 주력

                  쌍승 3.원용관=====5.박영수,6.이창규 배당공략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

등록

TOP